오늘은 어제와는 달리 날씨가 좋아 기도를 하고 시작하는데 문뜩 🌳 한그루가 떠오르면서 🌳 한그루 자라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까 하는 의문도 들었다.
🌳 한 그루를 키우려면 우선 🌳 가 잘 자랄 수 있는 땅에 나무를 심고 물도 주고 나무가 자라는 동안 쓰러지지 않게 잘 보살핀 끝에 진정한 🌳 한그루가 되는 만큼 그만큼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.

🌳 한 그루가 자라는데도 여러 가지 일들이 발생하고. 때로는 제대로 자라지 못하는 경우도 많은 만큼 인내와 시간이 필요한 것이다.
오늘따라 타로 공부를 하면서 우리의 삶도, 하고자 하는 것도 블로그도 🌳 를 키우는 과정과 마찬가지로 인내와 시간이 필요한 것이었다. 즉 우리의 삶이나 🌳 가 자라는 과정이나 똑같은 것이었다.

지금 내게 필요한 것이 어떻게 보면 인내이기에 하루 종일 🌳 가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았고 뭔가를 급하게 하는 것이 아니 인내를 가지고 🌳 가 잘 자랄 수 있도록 시간을 들이고 노력이 필요한 것이다.
인내란 나무를 키우는 과정과 같은 것이다. 무언가를 심고 정성을 들여 노력할 때 한 그루의 멋진 🌳 가 탄생하는 것처럼 삶도 완성되는 것이다.
인내의 미덕이 필요한 시기이며, 인내의 미덕뿐만 아니라 우리의 삶을 단순 명령하게 자연은 이미 보여주고 있고 그 속에서 배울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동이고 감사하다.
인내의 미덕이 필요한 시기이고 인내하고 지금 하는 일에 정성을 다한다면 우리의 삶의 끝은 이미 정해져 있다고 자연은 말하고 있다.
.